본문 바로가기
으뜸봉사상

이달(6월)의 으뜸봉사상 시상

by 강특자봉 2023. 7. 31.

으뜸봉사상 으뜸봉사자로 양구군 한순임,

으뜸봉사단체로 영월군 철쭉회시상

 

   ()강원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는 75() 양구군청에서 서흥원 양구군수, 이덕하 강원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장, 장만선 양구군자원봉사센터장, 수상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6)의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한순임님의 으뜸봉사상 상패를 서흥원 양구군수가 전수하였다.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양구군 한순임 봉사자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활동 중인 봉사자로 한국부인회 양구군지회 회장으로 관내 지역 행사 개최 시 급식지원 활동에 참여하였으며 결식아동, 장애인, 홀몸노인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과 말벗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봉사자로 지역사회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 주민의 생활편의 향상에 크게 이바지하여 이달의 으뜸봉사자로 선정되었다.

 

 

   ()강원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는 718() 영월군 여성회관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이덕하 강원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장, 수상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6)의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철쭉회의 으뜸봉사상 상패를 전수하였다.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영월군 철쭉회

2006년에 설립되어 영월 관내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단체이다. 특히 자원봉사의 가치와 의미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지역 내 청소년을 위한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주민이 자원봉사 활성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하며 이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문화를 확산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이달의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되었다.